본문 바로가기
Hollwood

크리스 에반스&아나 디아르마스 액션영화 고스티드 다정한 촬영중

by 매거지니 2022. 6. 3.
반응형

크리스 에반스와 아나 디아르마스의 액션 어드벤처 영화 고스티드(Ghosted)의 첫 촬영 모습이 공개되었다.

아나 디아르마스 역할은 원래 스칼렛 요한슨이 맡기로 했다가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였다고 함.

스칼렛이랑 했어도 케미 좋았겠다ㅠㅠㅠㅠ

영화 고스티드(Ghosted)는 애플 apple TV + 플러스로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제목도 추후 한국 제목으로 변경될 수도 있다함.

크리스에반스아나디아르마스크리스에반스 고스티드

크리스 에반스와 아나 데아르마스는 나이브스 아웃,더그레이맨 같이 출연 후 고스티드로 세 번째 같이하는 영화 작업!

그래서 그런가 겁나 친해 보인다 ㅋㅋㅋㅋ


5월 4일 촬영장 사진

아나디아르마스 고스티드
아나디아르마스크리스에반스


5월 5일 키스신도 찍힘! 77ㅑ

키스씬하면 끝이지 영화다 봤네 ㅋㅋㅋㅋㅋ

크리스에반스 아나디아르마스크리스에반스키스신
크리스에반스 키스씬크리스에반스 고스티드
크리스 기부니 조크든요?
아나디아르마스아나디아르마스크리스에반스


영화 고스티드 마지막 촬영 모습도 공개! (벌써 막촬??)

크리스에반스 고스티드
크리스에반스크리스에반스고스티드

크리스 에반스 비율 머선일이고

크리스에반스


크리스에반스고스티드

고스티드 Ghosted 촬영장 사진 분위기 좋아 보인다

크리스 에반스는 촬영장 사진에서 다 쏘해피해 보임

아나디아르마스크리스에반스
아나디아르마스크리스에반스고스티드

아나 생일날 촬영장이라고 공개된 사진! 항상 웃는 사진이야 😁😁😁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