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lwood

카밀라 카베요 일할때랑 갭차이심한 순딩한 모습

by 매거지니 2022. 6. 16.
반응형

카멜라 카베요는 진짜 평소모습하고 무대랑 갭차이 큰거같음

5월 28일 파리에서

UEFA 챔피언 리그 파이널 프리매치 퍼포먼스

https://youtu.be/lO1Oha6n6wM

카밀라카베요 화보
카밀라카베요 화보
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

살이 좀 쪗구나...ㅋㅋ

포동포동 올챙이 배

카밀라카베요 화보


카메라 카베요 2022 빅토리아 시크릿 화보

수수하니 이쁘다

매번 분위기가 달라

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
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

엘르 ELLE 멕시코 4월호 화보

분위기 차이가 너무 크니까 정신을 못차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
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
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
카밀라카베요 화보카밀라카베요 화보


이런 그녀가

평소 쓰레빠싣고 털레털레 하고다니는거 보면

귀여움 ㅋㅋㅋㅋㅋ

5월 31일 프라다 매장가서 쇼핑중인 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ㅋㅋㅋㅋㅋ귀여워

옷도 노랑노랑 병아리같다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6월 1일

이탈리아 해변에서 해수욕중

살이 많이쪗구나ㅠㅠㅠㅠ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확실히 쌩얼은 눈이 강아지상처럼 내려가있어서

순둥순둥해보임ㅋㅋㅋ


6월 4일 일하는 중

화장시켜놓으니 또 달라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6월 14일 마이애미 해변에서 해수욕 즐기는 중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맛이있단말야

즐거워 보이는규나

반응형

댓글